이소영 의원, 이재명 후보 대변인으로 선임
상태바
이소영 의원, 이재명 후보 대변인으로 선임
  • 석희열 기자
  • 승인 2021.11.04 20:50
  • 댓글 0

'드림원팀' 강조한 이재명 캠프 공동대변인... 대국민 소통 전면에 나서
이소영 민주당 국회의원(왼쪽)이 4일 민주당 대선 선대위 대변인에 인선돼 이재명 대통령 후보(오른쪽)의 대변인으로 대국민 소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사진=이소영 의원실)copyright 데일리중앙
이소영 민주당 국회의원(왼쪽)이 4일 민주당 대선 선대위 대변인에 인선돼 이재명 대통령 후보(오른쪽)의 대변인으로 대국민 소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사진=이소영 의원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이소영 민주당 국회의원(의왕·과천)이 4일 민주당 대선 선대위 대변인에 인선됐다.

이날 발표된 민주당 선대위 2차 인선안에 따르면 이소영 의원은 공보단 소속 공동대변인으로 이용빈·신현영·박성준·강선우·홍정민·전용기 의원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드림원팀;과 '효율적 선대위' 기조 아래 꾸려진 선대위는 전문성과 소통 역량을 두루 갖춘 메머드급 대변인단을 전면에 내세워 이재명 후보에 대한 홍보를 확대하고 대국민 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다.

변호사 출신인 이소영 의원은 그간 당 대변인으로서 당내외 현안에 대한 의견 개진에 적극 나서는 등 각종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에게도 친숙한 편이다.

이번 인선을 통해 이 의원은 그간 구축한 전문성과 대중 친화적 이미지로 이재명 후보의 비전과 정책을 알리는 데 집중하겠다는 입장이다.

이 의원은 "이재명 캠프의 공동대변인으로서 주어진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대선후보와의 적극적인 소통 기회를 살려 의왕·과천의 발전방안 또한 수시로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