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소득 증빙 필요 없는 'WON Easy 생활비 대출'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소득 증빙 필요 없는 'WON Easy 생활비 대출' 출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4.08.0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실적 따라 대출 한도 최대 2000만원까지 늘어나는 마이너스통장 대출
간단한 거래 조건 충족 땐 매월 연 1.0%포인트 이자도 지원
신상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 추첨 통해 가전제품 및 커피 쿠폰 증정
우리은행이 소득 증빙이 필요 없는 'WON Easy 생활비 대출' 상품을 출시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우리은행이 소득 증빙이 필요 없는 'WON Easy 생활비 대출' 상품을 출시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우리은행이 소득 증빙 자료가 없어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WON Easy 생활비 대출' 상품을 1일 내놨다.

이 상품은 우리WON뱅킹 전용 마이너스통장 대출이다. 고객의 신용등급과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최초 한도가 주어진다. 대출 신청 이후 △급여이체 △신용카드 △통신비 △예적금 잔액 등 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2000만원까지 추가 한도가 부여된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이 밖에도 우리은행은 'WON Easy 생활비 대출' 이용 고객이 공과금 자동이체, 급여이체 등 일정 거래조건을 충족하면 대출 이자도 지원한다. 지원 금액은 전월 평균 이용 금액의 1.0%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다음달 이자 금액에서 차감한다.

무엇보다 이 상품은 대출 신청, 설명, 실행에 이르는 모든 과정이 대화 방식으로 이뤄져 대출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생활비 지금 필요하다면? WON EASY(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WON Easy 생활비 대출'을 신청하고 대출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 상품권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은 연소득 5000만원 이하 고객은 첫 달 이자 금액 전부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