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구 밀양시장, 국회 방문... 박상웅 의원과 국비 확보 등 논의
상태바
안병구 밀양시장, 국회 방문... 박상웅 의원과 국비 확보 등 논의
  • 석희열 기자
  • 승인 2024.07.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비 예산 확보 및 현안 사업의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 논의
안병구 밀양시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지난 16일 국회를 방문해 밀양이 지역구인 박상웅 국민의힘 국회의원(가운데)과 국비 예산 확보 및 현안 사업의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안병구 밀양시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지난 16일 국회를 방문해 밀양이 지역구인 박상웅 국민의힘 국회의원(가운데)과 국비 예산 확보 및 현안 사업의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안병구 밀양시장이 지난 16일 국회를 방문해 박상웅 국민의힘 국회의원(밀양시의령군함안군창녕군)과 국비 예산 확보 및 현안 사업의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17일 밀양시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에서 두 사람은 △교동 도시재생사업 △거족 ‧ 안촌지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신호지구 마을하수도 설치 사업 등 지역 발전을 위한 국비 건의 사업과 △밀양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 2단계 조성 △제2차 수도권 공공기관 이전·유치 대응 △한국폴리텍대학 밀양캠퍼스 설립 등 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경남 특화형 농식품 수출가공클러스터 조성 △김해~밀양 간 고속도로 건설사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원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박상웅 의원은 "국비 사업 확보와 나노융합국가산단 2단계 사업 조기 추진, 제2차 수도권 공공기관 이전 등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안병구 시장은 "오늘 논의한 사업들은 밀양의 미래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핵심 사업으로 국회의원, 중앙부처와 긴밀하게 소통해 사업 추진을 앞당기겠다"고 밝혔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