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2일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 선포식을 열어 '새로운 가치체계'를 선포했다.
이번 선포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소 인원의 임직원만 참석해 진행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선포식에서는 신규 BI 및 에듀윌 전용서체인 '에듀윌 합격체'를 소개하고 새로운 가치체계를 공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이 자리에서 "브랜드의 본질에 충실한 표현으로 에듀윌의 정체성을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에듀윌은 고객들의 마음 속에서 꿈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살아 숨쉴 수 있도록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마지막에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와 사원 대표가 함께 에듀윌의 심볼마크를 완성하는 퍼포먼스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에듀윌은 신규 BI를 통해 고객과 함께 변함없이 성장하겠다는 희망찬 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에듀윌 전용서체 '에듀윌 합격체'는 심볼의 부드러운 상승 곡선을 모티브로 개발돼 웹사이트는 물론 광고, 출판 교재 등에 활용되고 있다.
에듀윌은 신규 가치체계도 발표했다.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듀윌'을 미션으로 제시했으며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을 밝혔다.
또한 고객의 합격에 더 나아가기 위한 열정을 새로운 핵심가치 'Wow!' 'Simple' 'Fast'에 반영했다. 에듀윌의 인재상은 '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들'이다. 핵심 역량으로는 '실행력' '디테일' '피드백'을 꼽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