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에서 서포터스는 프리허그를 하는 시민들에게 인천공항 면세점의 브랜드명인 에어스타 애비뉴를 알리는데 주력했다.
한편 에어스타 애비뉴는 단순한 면세점에서 벗어나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인천공항의 세계 최초 면세 쇼핑 통합브랜드이며 서포터스는 앞으로도 명동, 대학로 등의 도심지역에서 지속적이고 다양한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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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에서 서포터스는 프리허그를 하는 시민들에게 인천공항 면세점의 브랜드명인 에어스타 애비뉴를 알리는데 주력했다.
한편 에어스타 애비뉴는 단순한 면세점에서 벗어나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인천공항의 세계 최초 면세 쇼핑 통합브랜드이며 서포터스는 앞으로도 명동, 대학로 등의 도심지역에서 지속적이고 다양한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윤용 기자 hiddink77@daili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