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국비사업 설명회... 협력방안 논의
상태바
밀양시,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국비사업 설명회... 협력방안 논의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5.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년 국비 신규 사업 및 11개 지역 현안 사업 집중 논의
밀양시는 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국민의힘)을 초청한 '2025년 국비 신규사업 설명회'를 열어 신규 사업 및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밀양시는 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국민의힘)을 초청한 '2025년 국비 신규사업 설명회'를 열어 신규 사업 및 지역 현안 사업에 대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증앙 김영민 기자] 밀양시는 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박상웅 국회의원 당선인(국민의힘)을 초청한 '2025년 국비 신규사업 설명회'를 열어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설명회는 박상웅 국회의원(밀양·의령·함안·창녕) 당선인과 안병구 밀양시장, 장병국·조인종 경남도의원, 시 국·과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2025년 국비 예산 확보 및 11개 주요 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시는 ▲교동 도시 재생 ▲거족·안촌 지구 하수관로 정비 ▲신호 지구 마을 하수도 설치 ▲표충사관광지 산림어드벤처 조성 등 국비 건의 사업과 ▲경남 특화형 농식품 수출가공 클러스터 조성 ▲김해~밀양 고속도로 건설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 2단계 조기 추진 ▲제2차 수도권 공공 기관 이전 ▲한국폴리텍대학 밀양 캠퍼스 설립 등에 대한 현안 보고를 통해 민선 8기 주요 정책 방향을 설명하고 박 당선인과 도의원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박 당선인은 "나노융합국가산단 2단계 조기 추진, 수도권 공공기관 이전 등 밀양시 발전을 앞당길 주요 현안 사업 추진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의원 당선인, 도·시의원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현안 사업 해결과 국비 확보에 총력을 다하겠다" 밝혔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