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KTX 개통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레일유통, KTX 개통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4.03.2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요 매장에서 KTX 20주년 한정판 기념메달, 조립블록 판매
철도역 카페스토리웨이, 트리핀에서 아메리카노 2000원
전국 주요 KTX역 광고매체 통해 20주년 홍보 영상 송출
코레일유통이 KTX 개통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X개통 20주년 기념메달(왼쪽) 판매 및 스토리웨이·트리핀 할인 포스터(오른쪽). (자료=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이 KTX 개통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X개통 20주년 기념메달(왼쪽) 판매 및 스토리웨이·트리핀 할인 포스터(오른쪽). (자료=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기업 코레일유통이 KTX(고속철도) 개통 20주년을 맞이해 전국 철도역 주요매장에서 대국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X는 2004년 4월 1일 개통해 올해로 개통 20주년을 맞았다. 코레일유통은 이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판매 혜택을 마련했다.

한국조폐공사와 협력해 제작한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은 지난 15일부터 사전예약을 받았으 3월 2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장소는 전국 8개 장소로 옛 서울역인 문화역서울284, 중소기업명품마루 4개소(서울, 대전, 광주송정, 동대구), 스토리웨이 편의점 3개소(용산, 부산, 익산)다.

기존에 판매하던 KTX-산천 조립블록은 KTX 개통 20주년 기념 한정판 버전의 제품을 2천개 리뉴얼 제작해 전국 스토리웨이 매장에서 판매한다. 수원역에는 전용 자판기를 설치해 운영한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기간 중 아메리카노를 2000원 균일가에 팔고 신규 출시 메뉴인 블루베리라떼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철도역 내 광고 매체와 상업시설 POS 모니터를 통해서는 KTX 개통 20주년 홍보 영상을 송출한다. 전국을 반나절 생활권으로 연결하며 새로운 교통 패러다임을 제시한 KTX를 국민들에게 알리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가 있다.

코레일유통 유원종 유통사업본부장은 28일 "지난 20년간 KTX의 성장을 함께하며 응원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철도를 이용하는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 서비스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