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소식에 김석류 홈피 폭발... 강민호 홈피는 폐쇄
상태바
결혼 소식에 김석류 홈피 폭발... 강민호 홈피는 폐쇄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8.02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야구 김태균 선수와 결혼 소식에 KBS N스포츠 김석류 아나운서의 미니홈피가 2일 하루 종일 누리꾼들의 방문으로 북새통을 이뤘다. (자료=김석류 미니홈피)
ⓒ 데일리중앙
일본 프로야구 지바롯데에서 뛰고 있는 김태균 선수와 결혼 소식에 김석류(26) KBS N스포츠 아나운서의 미니홈피가 2일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방문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2일 오수 9시30분 현재 이날 하루 방문객만 7만명을 넘어섰다. 결혼 소식을 듣고 김 아나운서의 미니홈피를 찾은 누리꾼들은 "결혼을 축하한다"는 글을 쉴새 없이 올리며 두 청춘남녀의 앞날을 축복해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축하해요, 행복하게 사세요" "예쁜 사람 보여주세요" "너무 아쉬워요, 눈물나요 흑흑" "김태균 선수 땡잡으셨네요" "김태균 선수라서 누님을 보내드릴 수 있겠네요" 등의 축하 글을 남겼다. 김 아나운서가 '품절녀'가 된 것을 아쉬워하는 팬들도 눈에 띄었다.

또한 "이상형으로 꼽았던 강민호 선수는 어쩌나"라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의 처지를 안타까워하는 누리꾼들의 탄식도 터져나오고 있다.

▲ 김석류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2일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의 미니홈피 일부가 폐쇄되고 있다. (자료=강민호 미니홈피)
ⓒ 데일리중앙
지난 1월 김석류 아나운서는 KBS <조우종의 왈가왈부>에 출연해 이상형 월드컵에서 강민호 선수를 이상형으로 선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를 기억하고 있는 누리꾼들이 김 아나운서의 배신(?)에 강 선수를 위로하는 글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일부 누리꾼들은 "김석류 아나운서, 강민호 선수 좋아한다고 하더니 배신 아닌가요" "롯데 팬인데 아쉽네요" 등의 댓글을 올리며 '사랑의 방정식'에 허탈해 했다.

한편 김석류 아나운서와 김태균 선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이날 오후부터 강민호 선수의 미니홈피 일부 섹션이 폐쇄됐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