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벡스코에서 메탈블랙의 ‘슛앤밤(Shoot&Bomb)’을 직접 느껴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차세대 액션 RPG’메탈블랙’(MBA, 메탈블랙 : 얼터너티브)가 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현장에서 게임 시연 부스를 마련하고 부스 방문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먼저, 지스타 메탈블랙 시연 부스에서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와 함께 협동 미션을 체험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홈페이지 등록 후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메탈블랙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협동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3명씩 4개 팀이 동일한 미션을 수행해 가장 먼저 완료하는 팀은 전원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스타 현장에서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추후 테스터 모집 전 등록한 번호로 테스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메탈블랙을 체험 후 홈페이지에 경험 후기를 남기면 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메탈블랙은 이번 지스타 현장 이벤트를 통해 BOSE 스피커, MS 마우스&키보드 세트, Steel Serie 헤드셋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탈블랙 최정묵 사업팀장은, “지스타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좀 더 즐겁게 메탈블랙의 시연에 참가하실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직접 플레이를 통해 메탈블랙만의 ‘슛앤밤(Shoot&Bomb)’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메탈블랙의 지스타 현장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엔씨의 지스타 특별 웹페이지(event.plaync.co.kr/Gstar/2009/metal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슛앤밤(Shoot&Bomb) : 적을 쏘고 파괴하여 한 방, 싹쓸이 사냥 및 전투가 가능한 게임플레이 방식
보도자료 출처 : 엔씨소프트
뉴스와이어
저작권자 © 데일리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