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크리스마스에 보고싶은 영화 1위!
상태바
아바타, 크리스마스에 보고싶은 영화 1위!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1.1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독 특유의 탄탄한 스토리와 시선을 압도하는 영상, 기대 상승 업(↑)

▲ 크리스마스에 보고싶은 영화 1위로 선정된 '아바타' 스틸.
ⓒ 데일리중앙
올 겨울 극장가 성수기를 앞두고 할리우드 대작들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예스 24에서 그 중 최고 기대작을 가리는 폴(poll)이 진행됐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때, 가장 보고싶은 외화'를 묻는 설문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들이에 나설 연인과 친구,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을 최고의 영화를 뽑았다.

이번 설문에서 인기 원작과 화려한 캐스팅, 흥행작의 속편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작품들의 접전 끝에 1위를 차지한 작품은 바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2년만에 선보이는 액션 어드벤처 <아바타>.

영화 <터미네이터>를 시작으로 <에이리언 2>와 <타이타닉> 등 세기의 걸작들을 탄생시킨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연출력 및 <아바타>가 선보인 예고편과 특별 영상 등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기대를 얻어 42%의 높은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특히, <아바타>는 전세계적인 추리 소설을 영화화한 <셜록 홈즈>와 <트와일라잇>에 이은 속편 <뉴문> 등의 화제작뿐 아니라 히스 레저, 조니 뎁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출연하는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은 물론 <보물섬>의 론 클레멘츠 감독이 선보이는 <공주와 개구리> 등을 큰 차이로 앞서 관객들의 관심이 <아바타>에 집중되고 있음을 입증했다.

설문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아바타> 무조건 기대중입니다! 꼭 imax로 봐주마 후후후후후(리틀보드)", "<아바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라서 기대된다(shah71)", "<아바타>의 예고편 무척 인상 깊던데 영화도 기대됩니다(Tucson)", "<아바타>! <타이타닉>의 감동이 아직도 느껴져서…ㅎㅎ(julia-80)" 등의 메시지를 통해 <아바타>에 대한 다양한 기대감을 표했다.

<터미네이터>, <에이리언 2>, <타이타닉>에 이어 선보이는 제임스 카메론의 역작 <아바타>는 감독 특유의 탄탄한 스토리와 시선을 압도하는 영상으로 <타이타닉> 이후 다시 한번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올 겨울 크리스마스에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한 <아바타>는 오는 17일(목), 전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