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부자 시즌 2' 개시... "상위 1%정보만 엄선해서 전수 할게요"
정시아씨가 전하는 알짜 재테크 정보 프로그램 <따라 하면 나도 부자>가 오는 13일 시즌 2를 개시하는 것이다.
지난 시즌 알찬 정보와 유쾌한 진행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화제가 되었던 <나도 부자>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를 본격 개시하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엘리트맘들의 리더, 주부 아이돌 정시아씨가 다시 한번 진행을 맡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정보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라 하면 나도 부자>는 부동산, 경매, 주식 등 어렵게만 느껴졌던 재테크 지식들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늦은 방송시간에도 불구하고 케이블TV 같은 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했던 프로그램으로 새내기 주부 정시아씨의 공감대 높은 진행이 더해져 주부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때문에 종영 이후, 시즌2 제작을 요구하는 시청자들의 청원이 빗발쳐왔고 이를 반영해 시즌2 제작이 전격 결정 됐다는 후문.
제작진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수준 높은 정보와 사례들을 준비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시아씨는 "'나도 부자'는 진행자로서가 아닌, 부모이자 주부로서 너무 고마운 프로그램이었다. 시즌 2도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상위 1% 재테크 노하우로 업그레이드 한 정시아의 <따라 하면 나도 부자 시즌 2>는 13일 밤 12시 그 특급 정보를 첫 공개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저작권자 © 데일리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