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24일 저녁 서울신정고에서 '한여름밤의 뮤직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울 강서구, 24일 저녁 서울신정고에서 '한여름밤의 뮤직콘서트'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8.1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라드 명장 조성모, 미스트롯 김예은 등 정상급 뮤지션 출연
대중가요, 트로트, 팝페라, 뮤지컬 갈라 등 다채로운 공연 선보여
서울 강서구는 오는 24일 저녁 서울신정고에서 '한여름밤의 뮤직콘서트'를 개최한다. 발라드 명장 조성모, 미스트롯 김예은 등 정상급 뮤지션이 출연해 시민들에게 여름밤의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료=강서구)copyright 데일리중앙
서울 강서구는 오는 24일 저녁 서울신정고에서 '한여름밤의 뮤직콘서트'를 개최한다. 발라드 명장 조성모, 미스트롯 김예은 등 정상급 뮤지션이 출연해 시민들에게 여름밤의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료=강서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여름밤을 황홀한 음악으로 물들일 '한여름 밤의 뮤직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24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신정고등학교.

이번 공연은 무더운 일상에 지친 구민들이 음악을 통해 힐링하고 가족들과 여름밤 정취를 나눌 수 있도록 친근하면서도 신선한 음악들로 준비했다.

먼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보컬팀과 서울시립화곡청소년센터 댄스팀이 자유분방한 음악과 안무로 음악회의 포문을 연다.

이어 지역가수 진태진씨의 구성진 트로트 가락과 미스트롯 출신 김예은씨의 열정적인 팝페라 무대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또 4인조 팝페라 그룹 '앙상블노엘'이 선보이는 품격 있는 뮤지컬 갈라 공연은 짙어가는 여름밤 관객들의 마음을 풍요롭게 채워준다.

마지막 무대는 '투헤븐' '아시나요' '너의 곁으로' 등의 명곡을 부른 조성모씨의 달콤한 서정적 발라드가 꾸민다.

서울 강서문화원 주관으로 펼쳐지는 이날 야외 음악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진교훈 강서구청장은 19일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잊게 해줄 특별한 뮤직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이 일상에 지친 구민들을 위로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선물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 문화예술과(☎ 02-2600-6634)로 문의하면 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