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OST, 17일 정규 발매!
상태바
<아이리스> OST, 17일 정규 발매!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1.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 '잊지말아요', 신승훈 'Love of IRIS' 등 시청자 및 팬들 기대 만발

▲ KBS 2TV에서 방영하고 있는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 포스터.
ⓒ 데일리중앙
최근 드라마에 삽입되어 연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와 음원 사이트 인기 음원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리스>의 삽입곡들을 모은 OST가 오는 17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OST 앨범에는 드라마를 통해 인기곡으로 자리매김한 가수 백지영씨의 '잊지 말아요'와 감수성 있는 멜로디로 여심을 적시고 있는 신승훈씨의 'Love of IRIS' 그리고 폭발적인 랩으로 액션 장면을 더욱 돋보이게 했던 그룹 '빅뱅'의 '할렐루야'가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를 통해서 공개된 김태우씨의 '꿈을 꾸다'와 디셈버의 '사랑 참…'과 함께 드라마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는 쥬니씨의 'empty'도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드라마의 인기 만큼이나 각종 음원 차트, 벨소리/컬러링 차트를 석권하며 블록버스터 OST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아이리스> OST 앨범은 드라마 속 미공개 스틸 화보집이 수록되어 있어 드라마의 팬들에게 더욱 큰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주인공들의 엇갈린 운명과 숨막히는 복수가 펼쳐지며 회를 거듭할수록 연일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아이리스>는 숨막히는 첩보 액션과 주인공들을 둘러싼 로맨스까지 더해진 블록버스터로 한국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게 될 작품이다.

200억여 원에 달하는 제작비와 아시아와 유럽을 넘나드는 해외 로케이션을 비롯한 대규모 세트 등의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시선을 뜨겁게 사로잡고 있는 <아이리스>는 총 20부작으로 KBS 2TV를 통해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영된다.

김희선 기자 mdbm@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