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관련, 서울물방울치과 김진환 원장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신혜씨의 미소는 어린 시절부터 현재까지 변함이 없는 자연스럽다."며, "평소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미소 역시 자연스럽고 상대방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네티즌들이 박신혜씨를 가리켜 미소가 아름다운 미녀라는 의미의 '미소녀'라는 애칭을 선사한 것에 공감한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어 "최근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인기를 얻으면서 박신혜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대학 졸업을 앞두고 있는 여성 취업생들과 직장인들이 박신혜씨와 같은 미소라인을 가지고 싶다며 내원해 치아교정 치료를 받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박신혜씨는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여성들에게 가장 닮고 싶은 인상이 좋은 연예인으로 깊이 각인되어 있다."는 소견을 밝혔다.
실제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관련 커뮤니티 공간에는 "어린 시절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이 모두 한결 같다.",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기분 좋게 만드는 미소가 인상적이다."는 글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게 한다.
아울러 완벽한 연기 외에도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최근에는 '어그부츠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1위'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한편, 박신혜씨는 지난 2003년 가수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극 중 최지우의 아역 배우로 출연하여 연예계 관계자 및 팬들에게 '한국 연예계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연기자'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 주목받는 CF계의 블루칩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김희선 기자 mdbm@hanmail.net
드라마가 처음에 시작됬을땐 많은 말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요즘엔 많은 마니아 층을 확보하면서 드라마가 잘되고있어요
종영 얼마남지 않았으니까 더열심히하셔서 좋은모습 보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