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무대 출연 없이도 '음악중심' 1위 차지
2024-02-24 송정은 기자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가수 아이유 씨가 무대 출연을 하지 않았음에도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24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는 금주의 1위곡이 발표됐다.
1위 후보로는 라이즈의 '러브 119(Love 119)',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그리고 투어스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가 경합을 벌였다. 치열한 접전 끝,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 뒤로 2위는 투어스, 3위는 라이즈가 차지했다.
특히 이날은 음악그룹 트라이비의 컴백무대인 '다이아몬드' 무대가 이목을 끌었다. 이들의 신곡 '다이아몬드(Diamond)' 무대를 선보였다. '다이아몬드'는 긍정적인 노랫말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 L.S.S.(SUPER JUNIOR-L.S.S.), 유겸(YUGYEOM), 문별(Moon Byul), 텐, 르세라핌(LE SSERAFIM), 에이스(A.C.E), 트라이비(TRI.BE), 배너(VANNER), 피원하모니(P1Harmony), 투어스(TWS), 에이머스(AIMERS), 더윈드(The Wind), 엔싸인(n.SSign), 다이몬(DXMON) 등이 출연하여 무대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