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5 외장디자인 공개, '역동성의 진화' 강조

2019-11-12     주영은 기자
기아

  [데일리중앙 주영은 기자] 기아자동차가 12일 오전 내달 출시 예정인 3세대 K5의 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기아차는 ‘역동성의 진화’를 디자인 콘셉트로 과감한 디자인 요소를 적극 적용해 한 번만 봐도 뇌리에 박히는 3세대 K5만의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했다.

3세대 K5의 외관은 ▶혁신적인 신규 디자인 요소 대거 적용한 전면부 ▶ 패스트백 스타일과 기존 디자인의 파격적인 진화로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측면부 ▶독창적인 디자인 요소를 강조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안정감있는 후면부 ▶동급 최대 수준의 휠베이스, 늘어난 전장, 낮아진 전고로 한층 스포티해진 옆모습 등을 통해 더욱 과감하고 다이내믹한 모습으로 진화했다.

한편, 3세대 K5 외장 디자인 공개와 동시에 카카오맵의 3D 스카이뷰에서 구현된 K5를 찾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K5를 찾아 클릭하면 이벤트 쿠폰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통해 3세대 K5(1명), 애플 아이패드(5명), 애플 에어팟(5명), 카카오프렌즈 보틀(50명), 스타벅스 쿠폰 1매(매일 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자동차업계 최초로 3D 맵 상에서 외장을 동시 공개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세대 K5를 더욱 자세하고 신선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