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소희 등 바비인형 토이버전 화제

2010-01-06     이지연 기자

EXR은 2010년 S/S시즌 WONDER STYLE BOOK(원더 스타일 북)을 선보인다.
 
WONDER STYLE BOOK(원더 스타일 북)은 EXR과 원더걸스가 함께 선보이는 'WONDERFUL MYSELF(원더풀 마이셀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아를 찾아 나만의 개성 넘치는 패션을 연출하자는 취지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소개한다.
 
EXR 측 관계자는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빌보드 싱글 차트에 진입, 꿈을 달성한 여성 아이돌 그룹인 원더걸스가 EXR 캠페인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 'WONDERFUL MYSELF(원더풀 마이셀프)'라는 주제로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 촬영은 연예인으로서 대중들이 알고 있는 원더걸스의 모습을 토이(TOY) 버전으로 선보인 인형컨셉트로 이뤄졌으며, 원더걸스의 멤버인 소희씨 등이 바비인형을 연상하게 하는 분장과 가발, 무표정한 굴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연예인이 아닌 본연의 모습은 평소의 내추럴한 모습을 그대로 선보이며, 20대 초반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소녀의 모습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특히, 평소에 원더걸스가 좋아하는 컬러와 패션 아이템들을 화보 촬영 시 적극 반영, 그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더걸스와 함께 진행한 EXR WONDER STYLE BOOK(원더 스타일 북)은 1월 6일부터 EXR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WONDER STYLE BOOK(원더 스타일 북)의 풀 메이킹 동영상과 'WONDERFUL LIFE(원더풀 라이프)'에 대한 원더걸스 인터뷰는 EXR 홈페이지(www.exr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