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날 서울시의원 "압구정역 2번 출입구 캐노피 설치 완료"
상태바
이새날 서울시의원 "압구정역 2번 출입구 캐노피 설치 완료"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9.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된 출입구 캐노피 노후시설 개선... 주민 편의와 안전 강화 기대
"주민의 목소리를 반영한 현장 곳곳의 필요 사업 발굴해 추진할 것"
설치된 지 40년이 지나 노후화가 심했던 서울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입구의 캐노피 시설이 새롭게 설치됐다(위). 지하철 이용 시민의 편의와 안전 강화가 기대된다. 아래 사진은 새롭게 설치 공사 전 모습. (사진=이새날 의원실)copyright 데일리중앙
설치된 지 40년이 지나 노후화가 심했던 서울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입구의 캐노피 시설이 새롭게 설치됐다(위). 지하철 이용 시민의 편의와 안전 강화가 기대된다. 아래 사진은 새롭게 설치 공사 전 모습. (사진=이새날 의원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국민의힘 이새날 의원은 24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입구의 캐노피 설치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노후화가 심한 출입구 캐노피 시설 개선으로 지하철 압구정역을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의 편의와 안전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압구정역 2번 외부 출입구의 캐노피 시설은 1985년에 제작돼 40년이 지난 노후 시설로서 비나 눈이 내리는 악천후에 이용객의 안전 문제와 불편 민원이 제기돼 왔다.  

이새날 서울시의원은 24일 "주민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소통하면서 추진된 캐노피 설치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뤄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현장 곳곳에 필요한 사업들을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서울시의회)copyright 데일리중앙
이새날 서울시의원은 24일 "주민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소통하면서 추진된 캐노피 설치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뤄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현장 곳곳에 필요한 사업들을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서울시의회)
ⓒ 데일리중앙

이새날 의원은 "주민의 불편 사항을 접수하고 개선책을 마련하기 위해 올해 5월 말부터 기존 노후 캐노피 시설을 철거하고 콘크리트 및 철골공사, 석공사 등을 거쳐 쾌적한 캐노피 시설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주민들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소통하면서 추진된 캐노피 설치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뤄져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현장 곳곳에 필요한 사업들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매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정은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