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한가위맞이 사회공헌활동 펼쳐
상태바
코레일유통, 한가위맞이 사회공헌활동 펼쳐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4.09.04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는 어울림의 장 마련 및 후원금 전달
자립 지원 및 나눔문화 확산 위한 지속적 사회공헌활동 추진
코레일유통이 한가위를 맞아 지난 3일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복지관과 함께하는 어울림의 장을 마련하고 후원금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사진=코레일유통)copyright 데일리중앙
코레일유통이 한가위를 맞아 지난 3일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복지관과 함께하는 어울림의 장을 마련하고 후원금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사진=코레일유통)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모빌리티 서비스 리딩 기업 코레일유통이 한가위 맞이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쳤다.

코레일유통은 한가위를 맞아 지난 3일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한가위 맞이 '청청한 한가위 되세용!' 행사는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지역 사회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캐리커처, 전통 놀이(짚신던지기, 엽전놀이, 운세뽑기), 인권 부스,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코레일유통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가족 150명에게 점심 보양식을 제공하고 6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해 명절의 즐거움도 나눴다. 

코레일유통은 2009년부터 해마다 장애인의 복지 향상을 위해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 활동과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바리스타 양성 과정, 나들이 행사, 여름 계절학교 등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들이 사회에 잘 적응하고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앞으로도 코레일유통은 서울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지역 탐방 활동, 사랑의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이택상 코레일유통 대표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가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에게 행복과 나눔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