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5인 5색 완벽 비주얼 뽐낸 선글라스 화보 공개
상태바
뉴진스, 5인 5색 완벽 비주얼 뽐낸 선글라스 화보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4.04.1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햇살보다 빛나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이지적 아이웨어 화보 눈길
카린,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와 함께 편광 라인 선글라스 제품 화보 선보여
뉴진스, 캠페인 화보 통해 당당한 애티튜드와 시원한 스타일링 한껏 드러내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뉴진스가 5인 5색의 완벽 비주얼을 뽐낸 선글라스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아래 왼쪽부터 다니엘, 민지, 하니, 해린, 혜인. (사진=카린) 데일리중앙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뉴진스가 5인 5색의 완벽 비주얼을 뽐낸 선글라스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아래 왼쪽부터 다니엘, 민지, 하니, 해린, 혜인. (사진=카린)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대한민국 연예기획사 ADOR 소속의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5인 5색 완벽 비주얼을 뽐낸 선글라스 화보가 공개됐다.

청량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뉴진스(NewJeans)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안경류) 브랜드 카린이 뉴진스와 함께한 2024 SS 시즌 두 번째 캠페인 화보를 17일 공개한 것. 

청량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뉴진스의 화보는 벌써부터 화제다.

카린은 'New Rhythm(뉴 리듬)' 테마 아래 시즌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인 뉴진스를 통해 레저 활동을 비롯해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제안하고 있다.

뉴진스 멤버들은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에서 시크한 비주얼부터 경쾌한 무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섯 멤버의 개별 센스가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을 자유롭게 발산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일상 생활에 빛나는 활력이 더해지길 바라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은 카린 편광 라인 선글라스 제품으로 뜨거운 태양 아래 더욱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보스턴 쉐입의 프리다(Frida), 원형 쉐입의 레스(Les), 스퀘어 쉐입의 레츠(Lets)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과 같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린은 지난해 뉴진스를 모델로 발탁하고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이며 아이웨어 트렌드를 선도, 2030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확산하고 있다.

위에서부터 다니엘, 민지, 하니, 해린, 혜인. (사진=카린)copyright 데일리중앙
위에서부터 다니엘, 민지, 하니, 해린, 혜인. (사진=카린)
ⓒ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