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첫날 선착순 24명에 커피 무료 제공한다
상태바
스타벅스, 새해 첫날 선착순 24명에 커피 무료 제공한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1.01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갑진년 새해 첫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음료 한잔을 무료 제공한다.

31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음료 1잔과 럭키 스티커 1장을 제공하는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럭키 첫 방문 이벤트는 스타벅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마련한 행사로 매장에 방문해 현장 주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새해 신규 음료 중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2종이다.

무료 음료는 인당 한 잔씩 톨 사이즈 단일 규격으로 선착순 24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음료는 핫, 아이스 선택이 가능하며 샷이나 시럽 추가 등 주문 옵션 1개도 희망 시 무료로 제공된다. 개인 컵 이용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티 라떼 음료인 클래식 밀크 티에 푸른색의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은 전통 재료인 치자 열매를 활용해 만들었다. 치자는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데 사용해 온 재료다.

또 에스프레소 2샷과 헤이즐넛 시럽을 넣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더욱 진한 커피 맛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음료에도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무료 음료와 함께 2024년을 응원하는 의미의 럭키 스티커도 제공한다. 럭키 스티커는 갑진년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으며 '더욱 밝게 빛날 당신의 한 해! 2024년 멋진 출발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더해 고객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첫날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다양한 제품, 상품 출시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럭키 첫 방문 이벤트는 매장별 오픈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각 매장별 이벤트 시작 시간은 상이하다. 일부 특수 매장들은 이번 이벤트 대상 매장에서 제외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