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박스'는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행복하고 상큼한 이사, 풍부한 경험을 모토로 고객들 사이에서 만족감이 높은 전문 포장이사 기업이다. 특히, 모든 서비스를 고객 편의 입장에서 무료견적 신청, 무료방문 신청, 전화상담 예약 등 이사 전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박정희 대표이사는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보는 이사하는 날의 고민은 동일한 것 같다. 이사 중 물건의 파손 여부에 대한 불안감 및 포장이사를 과연 내 가족처럼 정리해줄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자주 듣는다."며, "서비스 교본의 마련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친절함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레몬박스' 박정희 대표이사는 "이제 이사도 소비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소비자들이 사용 후 만족감을 표시하며 감사의 전화와 글을 보내주실 때 가장 보람이 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레몬박스 홈페이지에는 "이사 후 친절하고 꼼꼼한 이사 서비스에 감사한다."는 고객들의 사용 후기 글들이 게재되어 있다.
현재 '레몬박스'는 포장에서부터 마무리 청소까지 대행하는 '포장이사'와 새집으로 이사온 느낌 그대로의 상태를 제공하는 스팀 청소와 베란다 물청소를 포함하는 '원플러스이사', 그리고 특별한 고객의 품격까지 그대로 옮겨주는 '로얄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보다 저렴하게 포장과 정리는 고객이 직접 담당하는 '일반이사', 부득이한 사정으로 보관이 필요한 고객들의 물건을 저렴하게 보관 및 안전하게 관리하는 '보관이사' 서비스도 담당하고 있다. 특히, OA기기 및 첨단장비 등 고도의 전문 포장기술력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는 '사무실 이사' 및 싱글족들의 '원룸 포장이사' 등의 서비스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받고 있다.
박정희 대표이사는 "전국 포장이사 전문기업 '레몬박스'는 본사 및 전국 지사 어디에서나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는 친절한 서비스와 상황에 맞는 상품으로 최고의 만족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어디에서나 1577-245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